
주식회사 건축사사무소 광장이 다음 달 1일 열리는 ‘자선걷기대회 적십자와 함께
걷GO 줍GO’ 행사 기부금으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500만원을 전달했다.
최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홍순택 광장 대표와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창립 120주년을 기념해 경기도 내 11개 시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1m1원 자선걷기대회’의 일환으로 열리며 용인시 신갈천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홍 대표는 “광장은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아 직원들과 함께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자 적십자 걷기대회를 후원하게 됐다”며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직원 50여명이 적십자 봉사원 및 시민들과 함께 걸으며 환경정화 활동에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회장은 “자선걷기대회는 작은 걸음이 모여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되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리며 전달된 기부금은 용인시 내 소외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광장은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적십자 회원유공자 금장 포장’을 받았다.
경인일보 김형욱기자 uk@kyeongin.com
(https://www.kyeongin.com/article/1754087)


